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성경 한스푼/말씀카드

네가 말하는 것을 내가 돕겠다

핸드폰 배경화면, SNS 프로필 사진, 암송카드 등 개인적인 용도로는 자유롭게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2-3초간 꾹 누르시면 이미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출4:10-17, 새번역]
10 모세가 주님께 아뢰었다. "주님, 죄송합니다. 저는 본래 말재주가 없는 사람입니다. 전에도 그랬고, 주님께서 이 종에게 말씀을 하고 계시는 지금도 그러합니다. 저는 입이 둔하고 혀가 무딘 사람입니다."
11 주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누가 사람의 입을 지었느냐? 누가 말 못하는 이를 만들고 듣지 못하는 이를 만들며, 누가 앞을 볼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하거나 앞 못 보는 사람이 되게 하느냐? 바로 나 주가 아니더냐?
12 그러니 가거라. 네가 말하는 것을 내가 돕겠다. 네가 할 말을 할 수 있도록, 내가 너에게 가르쳐 주겠다."
13 모세가 머뭇거리며 "주님, 죄송합니다. 제발 보낼 만한 사람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고 말씀드리니,
14 주님께서 모세에게 크게 노하시어 말씀하셨다. "레위 사람인 너의 형 아론이 있지 않느냐? 나는 그가 말을 잘 하는 줄 안다. 그가 지금 너를 만나러 온다. 그가 너를 보면 참으로 기뻐할 것이다.
15 너는 그에게 말하여 주어라. 네가 할 말을 그에게 일러주어라. 네가 말을 할 때에나 그가 말을 할 때에, 내가 너희를 둘 다 돕겠다. 너희가 하여야 할 말을 가르쳐 주겠다.
16 그가 너를 대신하여 백성에게 말을 할 것이다. 그는 너의 말을 대신 전달할 것이요, 너는 그에게 하나님 같이 될 것이다.
17 너는 이 지팡이를 손에 잡아라. 그리고 이것으로 이적을 행하여라."

“You shall speak to him and put the words in his mouth, and I will be with your mouth and with his mouth and will teach you both what to do. He shall speak for you to the people, and he shall be your mouth, and you shall be as God to him. And take in your hand this staff, with which you shall do the signs.””
‭‭Exodus‬ ‭4:15-17‬ ‭E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