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성경 한스푼/말씀카드

어디로 가시든지 나는 따르리이다

핸드폰 배경화면, SNS 프로필 사진, 암송카드 등 개인적인 용도로는 자유롭게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2-3초간 꾹 누르시면 이미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눅9:57-62, 새번역]
57 그들이 길을 가고 있는데, 어떤 사람이 예수께 말하였다. "나는 선생님이 가시는 곳이면, 어디든지 따라가겠습니다."
58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여우도 굴이 있고, 하늘을 나는 새도 보금자리가 있으나,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
59 또 예수께서 다른 사람에게 "나를 따라오너라" 하고 말씀하셨다. 그러나 그 사람이 말하였다. "[주님,] 내가 먼저 가서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도록 허락하여 주십시오."
60 그러나 예수께서는 그에게 말씀하셨다. "죽은 사람들을 장사하는 일은 죽은 사람들에게 맡겨두고, 너는 가서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여라."
61 또 다른 사람이 말하였다. "주님, 내가 주님을 따라가겠습니다. 그러나 먼저 집안 식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게 해주십시오."
62 예수께서는 그에게 말씀하셨다. "누구든지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다보는 사람은 하나님 나라에 합당하지 않다."

“Jesus said to him, “No one who puts his hand to the plow and looks back is fit for the kingdom of God.””
‭‭Luke‬ ‭9:62‬ ‭E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