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성경 한스푼/말씀카드

악인은 그의 교만한 얼굴로

핸드폰 배경화면, SNS 프로필 사진, 암송카드 등 개인적인 용도로는 자유롭게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

3 악한 자는 자기 야심을 자랑하고, 탐욕을 부리는 자는 주님을 모독하고 멸시합니다.
4 악인은 그 얼굴도 뻔뻔스럽게 "벌주는 이가 어디에 있느냐? 하나님이 어디에 있느냐?"고 말합니다. 그들의 생각이란 늘 이러합니다.
5 그런데도 악인이 하는 일은 언제나 잘 되고, 주님의 심판은 너무 멀어서 그들에게 보이지 않으니, 악인은 오히려 그의 대적을 보고 코웃음만 칩니다.
6 그는 마음 속으로, "내가 망하는가, 두고 봐라. 나에게는 언제라도 불행과 저주란 없다" 하고 말합니다.
7 그들의 입은 기만과 폭언으로 가득 차 있고, 그들의 혀 밑에는 욕설과 악담이 가득합니다.
8 그들은 으슥한 길목에 숨어 있다가 은밀한 곳에서 순진한 사람을 쳐죽입니다. 그들의 두 눈은 언제나 가련한 사람을 노립니다.
9 굴 속에 웅크리고 있는 사자처럼, 은밀한 곳에서 기다리다가, 때만 만나면, 연약한 사람을 그물로 덮쳐서 끌고갑니다.
10 불쌍한 사람이 억눌림을 당하고, 가련한 사람이 폭력에 쓰러집니다.
11 악인은 마음 속으로 이르기를 "하나님은 모든 것에 관심이 없으며, 얼굴도 돌렸으니, 영원히 보지 않으실 것이다" 합니다.
12 주님, 일어나십시오. 하나님, 손을 들어 악인을 벌하여 주십시오. 고난받는 사람을 잊지 말아 주십시오.
(시 10:3-12)
-
“The wicked are too proud to seek God. They seem to think that God is dead. Yet they succeed in everything they do. They do not see your punishment awaiting them. They sneer at all their enemies. They think, “Nothing bad will ever happen to us! We will be free of trouble forever!” Their mouths are full of cursing, lies, and threats. Trouble and evil are on the tips of their tongues.”
‭‭Psalms‬ ‭10:4-7‬ ‭NLT‬‬